본문 바로가기

Log

#05 유니티ㅇㅔ게 지지않기...

너무 더워요.

왜 이러죠?

6월.. 아닌가요?

ㅋㅋ ㅜ 너무 더워요!!! 

 

6월 19일... 오늘은 31도의 날씨가 되었습니다

쟙쟙... 다들 녹지말고 개발 화이팅하시길...

오늘의 TMI

저는. 저번주... 깨달았습니다.

번아웃이 왔다!

 

ㅋㅋ ㅜ 그렇게 됐네요...

아무래도 어느 순간부터 쉬어도 쉬는 느낌이 없다는

생각이 들어서 그런 듯 합니다.

 

그래서!

주말은 푹 쉬기로 했습니다 ^_^

속도가 더뎌도 행복하게 개발하는 게 좋겠죠!

 

그리고 확실히 일하고 쉬기 위해

이번주부턴 뽀모도로를 쓰기 시작했습니다

 

뽀모도로.. 파스타 이름 인줄 알고 침 흘렸는데

아니더라구요

 

파스타 먹고 싶다

개발 현황

조합 시 조합한 아이템이 사라지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

인벤토리를 다른 곳에서도 열 수 있게끔,,

하고 있습니다.

 

근데 !

여간 쉽지 않네요 쟙

 

항상 만들기 전에

어? 이건 좀 쉽겠는데

싶으면 겁나 어렵고

어..? 이건 좀 어렵겠는데

싶으면 그업나 어렵습니다. 

 

유니티한테 지지말자..

언젠간 완성하겠죠? ㅎㅎ

화이태잉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