너무 더워요.
왜 이러죠?
6월.. 아닌가요?
ㅋㅋ ㅜ 너무 더워요!!!
6월 19일... 오늘은 31도의 날씨가 되었습니다
쟙쟙... 다들 녹지말고 개발 화이팅하시길...
오늘의 TMI
저는. 저번주... 깨달았습니다.
번아웃이 왔다!
ㅋㅋ ㅜ 그렇게 됐네요...
아무래도 어느 순간부터 쉬어도 쉬는 느낌이 없다는
생각이 들어서 그런 듯 합니다.
그래서!
주말은 푹 쉬기로 했습니다 ^_^
속도가 더뎌도 행복하게 개발하는 게 좋겠죠!
그리고 확실히 일하고 쉬기 위해
이번주부턴 뽀모도로를 쓰기 시작했습니다
뽀모도로.. 파스타 이름 인줄 알고 침 흘렸는데
아니더라구요
파스타 먹고 싶다
개발 현황
조합 시 조합한 아이템이 사라지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
인벤토리를 다른 곳에서도 열 수 있게끔,,
하고 있습니다.
근데 !
여간 쉽지 않네요 쟙
항상 만들기 전에
어? 이건 좀 쉽겠는데
싶으면 겁나 어렵고
어..? 이건 좀 어렵겠는데
싶으면 그업나 어렵습니다.
유니티한테 지지말자..
언젠간 완성하겠죠? ㅎㅎ
화이태잉!!
'Lo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#07 다중상속 오류(CS1721:cannot have multiple base classes) [Unity 개발일지] (0) | 2023.06.29 |
---|---|
#06 SetActive(false) 오브젝트 찾기 [Unity 개발일지] (0) | 2023.06.20 |
#04 됐다!! [Unity 개발일지] (0) | 2023.06.14 |
#03 ㄴr.. 잘하고 있나? [Unity 개발일지] (0) | 2023.06.11 |
#02 Awake 실행 안 됨..? [Unity 개발일지] (1) | 2023.06.09 |